어사이드 닫기

주식회사 해솔네트웍스

0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환불요청] 교환 및 반품은 언제가능한가요

    번호: 4

    교환 및 반품은 아래 기준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. 


    - 상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, 단,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 불가
    - 공급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

    번호: 3

    회원가입시 기입한정보(이름, 아이디, 이메일주소)를 통해 임시비밀번호가 부여됩니다 .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취소는 언제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2

    주문취소는 입금완료 후 배송전에 가능합니다. 단, 이미 발송이 시작되었다면 왕복 택배비가 부가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번호: 1

    키즈보나는 각 입점사별로 상품이 발송되므로 동일날짜에 주문시에도 상품별로 배송일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주문현황은 배송조회 및 키즈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?

    번호: 0

    네. 로그인 후 MY SHOPPING -> 나의정보 -> 나의정보수정으로 들어가시면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